광고
광고
광고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산체육발전을 위한 OCI㈜ 군산공장와 군산시체육회 업무협약 맞손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23/12/14 [10:35]

군산시체육회(회장 전강훈)는 13일 사무국에서 OCI군산공장(공장장 표상희)과 지역 체육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OCI군산공장 심재엽상무, 장육남노조위원장, 김종신부장 등이 참석했다.

체결을 통해 OCI군산공장은 우리지역 체육 활성화 및 육성, 진흥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협약했다.

OCI군산공장 심재엽상무는 “민선2기 전강훈회장님 취임이후 우리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체육영재 발굴 및 지원, 특히 종목단체와 소통을 꾸준히 유지하는 모습을 언론을 통해 접하고 있다”며 “오늘 협약을 통해 지역 스포츠 발전에 OCI군산공장도 일익을 담당하게 돼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장육남노조위원장은“우리지역 체육꿈나무들의 여건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민선2기 「군산체육을 새롭게! 군산시민을 이롭게!」 라는 슬로건으로 군산체육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전강훈 회장은“우리지역 대표 기업인 OCI 군산공장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주변 이웃들의 어려움을 살피는 등 매년 우리지역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는 기업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군산체육이 한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14 [10:35]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